성남시도촌종합사회복지관, JT저축은행과 함께하는 5월 정기 봉사활동 진행

JT저축은행, 재가장애인의 일상생활지원을 위한 밑반찬 만들기 및 전달 봉사

내일을 여는 신문 | 입력 : 2018/05/22 [00:09]

 

▲     © 내일을 여는 신문

 

성남도촌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종민)은 지난 519(), 지역 내 재가장애인 일상생활지원을 위한 밑반찬 전달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작년 7월부터 활동한 JT저축은행(대표이사 최성욱)의 본점영업점 사내 봉사활동 동호회인 ‘JTT동호회에서 이번 달로 6번째 나눔활동에 참여하였다.

 

6명의 임직원이 참여한 이번 5월 봉사활동은 총 3가지 반찬(마파두부, 대하연근볶음, 간장오이지)을 직접 만들어 장애인 22가구에 전달하며 지역나눔을 실천하였다. 특히, 봉사자들이 십시일반 모은 40만원의 후원금을 통해 푸짐한 밑반찬을 전달할 수 있었다.

 

▲     © 내일을 여는 신문

 

매월 밑반찬을 전달받는 오ㅇㅇ어르신은 작년부터 나 같이 어려운 사람들을 도와주고 챙겨주는 사람들에게 항상 감사하고 있다.”, “앞으로도 좋은 일 많이 해주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성남시 중원구에 위치한 도촌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복지 발전을 위한 후원과 나눔활동을 함께 할 지역사회 내 기업/단체를 상시 모집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 및 문의사항은 함께나눔팀(031-720-8512)으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