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청소년재단 청소년 문화 ‧ 예술 재능과 끼의 열정적인 경합!

경기도청소년종합예술제 성남시 예선 성황리에 종료

조여일 | 입력 : 2018/06/20 [19:14]

 

▲ 예술제 사진     © 내일을 여는 신문

 

성남시청소년재단 수정청소년수련관(관장 변상덕)에서는 지난 2018. 6. 11.() 6. 18.()까지 5일간의 제26회 경기도청소년종합예술제 성남시 예선이 성황리에 종료되었다고 밝혔다.

 

금번청소년종합예술제 성남시 예선대회에는 음악·무용·사물놀이·문학 등 4개 부문에 111개팀(개인 포함) 693명의 성남시 청소년들이 참가하여 경기도청소년종합예술제 본선 대회 출전자격을 놓고 뜨거운 경합을 벌인 결과 총44개팀 429명이 본선대회 진출팀으로 확정되었다고 한다.

 

본선대회는안산문화예술의전당과 안산올림픽기념관에서 오는 8. 27.() 8. 31.()까지 5일간 개최될 예정이며, 본선에 진출한 성남시 청소년들은 팀별로 갈고 닦은 문화적감수성과 예술적 재능을 발휘하여 성남시 명예를 드높일 것으로 기대가 된다.

 

▲ 예술제 사진     © 내일을 여는 신문

 

한편, 성남시 예선대회에서는 본선대회 진출팀에게 최우수상(성남시장상)과 우수상(성남시청소년재단 대표이사상)이 수여되었고, 장려상 및 인기상 수상팀에게는 수정청소년수련관 관장상이 수여되었으며, 동 대회를 통하여 성남시 청소년들의 예술적 재능과 높은 관심도를 다시 한번 확인하는 계기가 되었다고 한다.

 

또한, 성남시예선대회를 총괄한 수정청소년수련관 변상덕 관장은 경기도청소년

종합예술제는올해로 26회째를 맞이하는 전통 있는 대회이며, 특히 본선진출이 확정된 성남시청소년들의 예술적 수준이 높기 때문에 본선대회에서 좋은 결실을 맺을 것으로 기대 한다.”고 하였다.

 

경기도청소년종합예술제 및 성남시 예선대회 관련사항은 수정청소년수련관 청소년활동팀(031-729-9232)으로 문의하면 자세한 사항을 안내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