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청소년재단, '태양광 설치 기부금 전달식'개최

“기부금 전달식, 태양광 시설 순시 등”

조여일 | 입력 : 2018/11/16 [16:12]

 

▲     © 내일을 여는 신문


성남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은수미)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은 태양광 설치 기부금 전달식1114일에 개최했다.

 

태양광 설치 기부금 전달식은 성남시와 한국남동발전()에너지 나눔 사회공헌사업’ 2017년에 협약에 따라 1억원을 후원했다.

 

태양광 설치 기부금 전달식은 성남지역 취약계층 에너지 효율사업 일환으로 판교지역을 시작으로 성남시 전역에서 사회공헌활동이 지속적으로 이어지기를 기대해 본다.

 

태양광 설치 지원사업은 20184월부터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사전협의를 시작으로 태양광 설치 전문업체 현장점검, 성남시 관련부서와의 지정기탁금에 대한 협의와 기부심사위원회의 심의 통과로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1억원의 기부금을 지원받아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옥상 21035KW 용량으로 태양광을 설치했다.

 

▲     © 내일을 여는 신문


심각한 사회문제로 인식되고 있는 미세먼지 등 환경문제에 대한 문제인식을 가지고 정부가 추진하는 신재생 확대 정책을 도심 속 주민들의 실생활에 접목시킴으로서 정책이해도 증가와 청소년들에게 친환경에너지에 대한 교육의 장으로 활용이 가능하며 에너지비용 절감으로 예산절감에도 기여가 된다. 

 

김진명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장은 청소년들의 미래를 위해 기부의 문을 열어주시고 함께해주신 분들의 좋은 마음들이 더욱 빛을 발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일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태양광 설치 관련사항은 수련관 홈페이지에서 참고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031-729-9611)으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