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혜영 경기도의회 부의장, 2019. 경기도 사회복지계 신년인사회 참석

내일을 여는 신문 | 입력 : 2019/01/16 [20:22]

 

▲ 안혜영 경기도 사회복지계 신년인사회 참석     © 내일을 여는 신문

 

경기도의회 안혜영 부의장(더불어민주당, 수원11)은 지난 15() 15시 경기도 경제과학진흥원에서 열린 2019. 경기도 사회복지계 신년인사회에 참석했다.

 

래 복지국가를 향한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는 신년인사회는 경기도사회복지협의회 이경학 회장 및 경기도사회복지사협회 박일규 회장의신년인사, 안혜영 부의장을 비롯한 주요 내빈들의 신년인사,시루떡 나눔, 신년배례 및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 안혜영 경기도 사회복지계 신년인사회 참석     © 내일을 여는 신문

 

신년인사회에는 김희겸 행정1부지사를 비롯해 정희시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위원장, 권정선김은주김영해배수문 의원 등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모두가 한마음으로 경기도 복지발전과 도약을 기원했다.

 

안혜영 부의장은 신년인사를 통해 어려운 시기인만큼 우리 사회복지계에서도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사회복지인모두가 더욱 더 한마음 한뜻이 되어 사회복지가 한 단계 더 도약할 수있는 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자고 말했다.

 

▲ 안혜영 경기도 사회복지계 신년인사회 참석     © 내일을 여는 신문

 

아울러 변화하는 현실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복지정책을 모색하면서 도민이 바라는 희망이 가득한 복지사회가 만들어질 수 있도록 중심적 역할을 해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경기도 사회복지계 원로이신 최애도 사회복지법인 평화원 이사장과 김원영 사회복지법인 경기사회봉사회 이사장은 한목소리로 경기도와 경기도의회와 함께 사회복지계가 힘을 합해 따뜻하고 활기찬지역사회 통합을 위해 노력하자고 말했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