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회 장애인 어울림 체육대회 개최

장애인과 지역사회가 함께하는 축제의 장

내일을여는신문 | 입력 : 2017/05/17 [18:52]

 

▲ 장애인 어울림 체육대회     © 내일을여는신문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정의철, 이하 성남장복)에서는 오는 518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까지 성남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14장애인 어울림 체육대회를 개최한다.

 

장애인고객 및 가족 그리고 지역주민이 함께 즐기는 14회 장애인 어울림체육대회는성남시장 등 내빈과 함께하는 개회식에 이어 1부 어울림축제와 2부 명랑운동회로진행된다.

 

1부 어울림축제는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게임 부스를 마련하여 장애여부와 관계없이 누구나 행사에 참여하구 있는 축제이며, 2부 명랑운동회는 청팀과 백팀으로 자웅을겨루는 단체게임으로 일정한 게임 규칙에 의해 승리팀이 결정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 장애인 어울림 체육대회     © 내일을여는신문


또한, FULL HDTV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 될 예정이며, 게임마다 다양한 참가상품이 준비되어 있어 축제의 분위기를 한층 더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지역 경영 졍지원 전문회사인 이트너스()에서 후원하며, 조이푸드, 이윤커머스, S&P 코퍼레이션, 프롬코 등 지역기업에서 협찬하고, 성남중앙병원에서 의료지원과, 공군 제15혼성비행단에서 자원봉사로 참여하는 등 많은 지역사회가 함께한다.

 

한편, 행사를 준비한 성남장복의 정의철 관장은 현재 장애에 대한 인식이 많이 개선 되었지만, 장애인과 가족, 그리고 지역사회가 화합과 통합으로 좀더 가까워질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 고 행사의 취지를 밝혔다.

 

앞으로도 성남장복은 장애인이 지역사회에서 함께하고, 행복한 사회가 될 수 있도록 꾸준하게 노력할 예정이다.

 

문의 :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 (720-2840)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