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수정도서관, 2017년 인문독서아카데미 강좌 운영

내일을여는신문 | 입력 : 2017/05/18 [14:04]

 

▲ 수정도서관 전경     © 내일을여는신문


성남도시개발공사(사장 황호양) 성남수정도서관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2017년 인문독서아카데미공모사업에 선정돼 오는 6월부터 9월까지 총 20회에 걸쳐 다양한 인문학 강좌를 운영한다.

 

인문독서아카데미는 전 국민을 대상으로 인문정신 문화 고양을 통한 문화융성을 이루기 위해 공공도서관 및 문화원 등 수행기관을 선정, 통섭형 주제의 강연을 운영하는 사업이다.

 

수정도서관은 62일부터 929일까지 인문독서아카데미를 개최한다. 분야는 청소년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역량 높은 교수 및 작가진과 함께 음악, 사진, 미술, 건축을 주제로 한 4개의 인문학 강좌를 운영한다. 각 강의는 직장인 등의 참여를 위해 저녁 7시부터 2시간씩 진행된다.

 

각 주제별 상세내용은 수정도서관 홈페이지 및 안내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문학에 관심있는 고등학생 이상 성남시민은 누구나 무료로 참여가 가능하며, 수정도서관 홈페이지를 (http://sj.snlib.go.kr) 통해 참가접수를 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성남시수정도서관(http://sj.snlib.go.kr)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031-743-9600, ARS.3)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