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축제 - 우리지금만나' 지역연계 프로그램 운영

은행동청소년문화의집 지역연계 행복동네트워크 주민참여 테마축제 진행

내일을여는신문 | 입력 : 2019/05/20 [22:26]

 

▲     © 내일을여는신문

 

성남시청소년재단 은행동청소년문화의집(센터장 김대호)518() 오후 6은행동광장에서 테마축제를 개최했다.

 

2019. 성남시 마을만들기 주민제안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네 번의 테마축제 중 첫 번째로 진행된 은행극장[한밤의 데이트]은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애니메이션 코코를 상영했다. 팝콘도 함께 제공하여 은근 행복한 극장을 제공했다.

 

은행동 내 새롭게 조성된 공간의 효율적 활용과 활성화 및 청소년과 주민들의 건강한 여가를 위해 테마있는 볼거리·즐길거리·먹거리를 제공하여 지속적인 테마축제를 운영하고자 은행동청소년문화의집 행복동네트워크 위원들과 청소년들이 함께 축제를 진행한다.

 

▲ 은행골 테마축제 우리지금만나     © 내일을여는신문

 

행사가 진행되는 은행동광장은 은행2동이 주거환경개선사업 종료로 형성된 멋진 공원으로서 주민들을 위한 건전한 문화공간으로 그들만의 소소하고 재미있는 문화가 형성되길 바란다는데 의미가 크며 앞으로 세 번의 테마축제가 더 있을 예정이다.

 

은행동청소년문화의집 김대호 센터장은 은행동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지역 주민, 청소년들과 함께 축제를 진행하고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 은근 행복한 동네의 축제의 장을 만들어 소소한 행복을 나눌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기타 내용은 은행동청소년문화의집(031-729-9913)으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