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 분당 김병욱 의원, 2017 대한민국 의정대상 수상

국회의장상, 더불어민주당 국정감사 우수의원상, 법률소비자연맹 헌정대상, 친환경베스트 의원 선정에 이어 다섯 번째 수상

내일을여는신문 | 입력 : 2017/07/10 [20:33]

 

▲     © 내일을여는신문


국회 교육문화체육관광상임위원회 소속 더불어민주당 김병욱 국회의원(성남 분당을)10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2017 대한민국 의정대상·지방자치행정대상 시상식에서 의정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의정대상·지방자치대상은 지방자치TV가 주최하고 대한민국 의정대상·지방자치행정대상 조직위원회 주관으로, 국회 출석률, 법안발의, 지역구 활동 등이 우수한 국회의원을 의정대상으로 선정한다.

 

김병욱 의원의 이번수상은 제20대 국회 들어 현재까지 국회의장상, 더불어민주당 국정감사 우수의원상, 법률소비자연맹 헌정대상, 한국환경정보연구센터 국정감사 친환경베스트의원상에 이어 다섯 번째 수상이다.

 

▲     © 내일을여는신문

 

또 김 의원은 본회의·상임위 출석률 100%를 기록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47건의 법안을 대표 발의했다. 성실한 의정활동을 해온 것이 국회, 소속정당, 시민단체 등에 인정받으면서 이번에도 의정대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김병욱 의원은 이번 의정대상 수상은 항상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분당구민 여러분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성실한 의정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