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은혜 후보,“부산을 세계의 물류 허브, 제2의 싱가포르 만들 것”

조여일 | 입력 : 2021/05/24 [13:06]

▲ 김은혜 후보,“부산을 세계의 물류 허브, 제2의 싱가포르 만들 것”  © 내일을여는신문


- 24일 부산 방문, “부산은 과거에도 현재도 우리당의 이정표

- 박형준 시장과 함께 부산 발전 공약 이행을 위해 최선을 다할터 

 

국민의힘 당대표 도전을 위해 활발한 행보를 보이고 있는 김은혜 후보가 이번에는 부산을 방문해 부산지역의 현안을 논의하고 지지를 호소했다.

 

김은혜 후보는 24일 오전 10시 부산 UN기념공원을 방문하고 UN 참전 용사들의 묘역에 참배와 헌화를 시작으로 일정을 시작했다.

특히 당 대표 후보 출마 후 바로 현충원을 찾았던 김 후보는 부산에서도 UN기념공원을 찾아 이국 만리의 땅 대한민국을 위해 산화했던 분들을 위한 넋을 기렸다.

 

이후 부산시의회에서 부산시당 기자간담회를 개최하고 대한민국 민주화의 성지 부산의 자긍심을 부산시민들과 함께 지켜내겠다라는 약속과 함께 당 대표로서의 공약을 발표했다.

 

김 후보는 슬로건인 정권교체, 새판짜기를 강조하며문재인 정부의 실정을 막기 위해서는 정권교체를 이루어내야한다면서 우리당이 그 주인공이 되기 위해선 완전한 새판을 짤 수 있는 후보, 국민의 힘을 매력적인 정당으로 비꿀 수 있는 당대표가 필요하다라며 출마의 변을 밝혔다.

 

또한 김 후보는 윤석열 전 총장, 김동연 전 부총리, 최재형 감사원장 등 대선후보들을 우리 당 경선에 참여시키기 위해서라도 매력적인 정당으로 탈바꿈시킬 것이라며, “새 얼굴, 통합의 리더십으로 대선 승리의 밀알이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김 후보는 세부 혁신방안으로 매력자본 극대화를 들면서, 당 대표 당즉시 국민의힘 환골탈태 프로그램을 가동시키겠다고 밝혔다. 정당 품격정당 청년(미래)정당 완전국민경선(오픈프라이머리) 입 등을 통해 당의 환골탈태를 반드시 이뤄내 국민의힘을 집권정당으로 우뚝 세우겠다는 청사진을 밝혔다.

 

특히 김 후보는 부산은 우리당이 못 할때에는 가차 없는 회초리를 들어주셨다면서부산은 우리당에서 아버지와 같은 곳, 부산경남(PK)의 민심은 우리당 과거에도 현재도 우리당의 이정표라며 부산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김 후보는 당 대표에 당선되면, 부산에서 청년이 계속 떠나고 있는 만큼 박형준 시장과 함께 청년들이 희망을 가질 수 있는 도시로 만들어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제2의 도시로서의 위상을 다시 찾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피력했다.

 

이를 위한 혁신 인프라 구성 방안으로 블록체인특구를 활용한 도시자생능력 강화 가덕도 신공항 등 대규모 국책사업 조속한 추진 북항 재개발 등에 대한 당 차원의 지원을 통해 부산을 세계의 물류 허브, 2의 싱가포르로 발전시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 부산의 지역화폐 동백전을 블록체인 기술과 연결시켜 지역화폐 활성화를 통한 도시자생능력을 강화하고 신성장 산업 기업 유치를 동시에 이룰 수 있는 기반을 마련

- 대규모 국책사업인 가덕도 신공항를 비롯해 이번 제4차 국가철도망구축계획안에서 제외된 경부선 지하화사업 조속 추진

- 지지부진한 북항개발을 조속히 추진해 원도심 활성화를 달성 및 부산항의 경쟁력을 강화

 

김은혜 후보는 부산시민들이 주신 기대를 현실로 바꿀 수 있는 사람이 바로 저 김은혜라며 당 대표가 된다면, 아버지와 같은 곳인 부산의 민심을 우리당의 이정표로 삼고 정권교체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 김은혜 후보,“부산을 세계의 물류 허브, 제2의 싱가포르 만들 것”  © 내일을여는신문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