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도촌종합사회복지관 설맞이 어르신 孝 행사, 福나눔 행福 잔치 진행

내일을 여는 신문 | 입력 : 2018/02/14 [01:35]

 

▲ [도촌종합사회복지관]경로식당 해찬솔 설맞이 행사     © 내일을 여는 신문

 

도촌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종민)213, 설을 맞이하여 지역 어르신을 위해 관내에 위치한 경로식당 해찬솔과 도촌동, 갈현동, 여수동의 15개 경로당에서 설맞이 행사, 나눔 행잔치를 진행하였다.

 

성남시 중원구 도촌동에 위치한 도촌종합사회복지관은 재단법인 여의도순복음연합(여의도순복음분당교회)에서 성남시로부터 수탁 운영하는 전문 사회복지기관으로, 성남시 중원구를 중심으로 지역주민들의 복지증진과 지역사회 공동체 구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도촌어린이집 다솜반과 궁밸리댄스협회의 축하공연으로 시작된 경로식당 해찬솔설맞이 행사는 지역어르신 1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이 되었다. 아울러, 복지관 방문이 어려운 어르신을 위하여 15개 경로당에 찾아가는 설맞이 행사도 진행하였다.

 

▲ [도촌종합사회복지관]찾아가는 경로당 잔치     © 내일을 여는 신문

 

이번 어르신 설맞이 행사에는 도촌동 통장단 10명의 자원봉사와 아시아일보, 장수환경, 여울목, 농협 도촌지점, 성호시장, 새도나, 오렌지디자인, 금광교회가 후원에 참여해 주었다.

 

어르신 설맞이 행사의 자세한 활동내용은 www.hidc.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