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촌종합사회복지관, 어린이행사 ‘도촌랜드’ 과학체험극 관람 진행

신나는예술여행과 함께하는 과학체험극 “집에서 따라하지 마세요”

내일을 여는 신문 | 입력 : 2018/05/18 [22:15]

 

▲ 도촌복지관(2차페스티벌)     © 내일을 여는 신문

 

도촌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종민)은 지난 18() 지역 아동 및 가족 150명을 대상으로 2018 도촌 어린이 아동행사 도촌랜드’ 2차 페스티벌을 진행하였다.

 

성남시 중원구 도촌동에 위치한 도촌종합사회복지관은 재단법인 여의도순복음연합(여의도순복음분당교회)에서 성남시로부터 수탁 운영하는 전문 사회복지기관으로, 성남시 중원구를 중심으로 지역주민들의 복지증진과 지역사회 공동체 구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2018 도촌 어린이 아동행사 도촌랜드1, 2차로 나누어 페스티벌을 진행하였다. 지난 18()에 진행한 2차 페스티벌은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지원 ‘2018 신나는 예술여행사업 과학체험극 관람으로 진행되었다.

 

▲ 도촌복지관(2차페스티벌)     © 내일을 여는 신문

 

이날 진행된 과학체험극은 집에서 따라하지 마세요라는 공연으로 연극 배우들과 관객들이 함께 소통하며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참여 아동 및 가족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았다.

 

도촌랜드에 참여한 한 아동은 연극으로 놀이를 하며 과학체험을 하니 학교에서 배우는 것보다 훨씬 재미있었고, 잘 이해가 되었어요.”라고 소감을 밝혔다.

 

도촌종합사회복지관 이종민 관장은 도촌랜드를 통해 지역 내 아동 및 가족들이 질 높은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하였다. 앞으로도 도촌동 일대 아동들의 건전한 문화활동 지원에 힘쓰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