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해외봉사 파견국 현지에 마음을 더+하다!

㈜GTS글로벌[BALLPOP]‧성남시청소년재단 후원물품 전달식

조여일 | 입력 : 2018/07/13 [11:02]

 

▲     © 내일을 여는 신문


성남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은수미)2018. 7. 12.() 청소년해외봉사 진행 파견국 현지의 청소년들의더 나은 교육과 환경개선을 목표로 GTS 글로벌과의 연계협력을 통하여 청소년 해외봉사활동 파견국에 후원할 물품을 기증 받는후원물품 전달식이 진행되었다.

 

)성남시청소년재단은 매년 청소년해외봉사 프로그램이 진행 중이며, 2018년도7~10월 중 베트남, 인도네시아, 캄보디아 등 총6개국에 청소년 및 자원봉사자가파견되어 전달받은 물품을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지정 기탁 처리를 통해해당국에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물품을 후원하는 GTS글로벌(BALLOP)은 의류, 신발을 제작하는 업체로써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진행 중이며, 성남시 청소년재단의 해외봉사 현지청소년들의안전한 발을 대신할 아쿠아슈즈 약300(13,000,000원 상당)을 지원하여 마음을 더할 계획이다.

 

성남시청소년재단 관계자는 더 많은 스폰서십 기관과 연계된 협업기관을 발굴

하여파견국에 청소년들이 더 많은 혜택과 안전한 성장을 위하여 노력하겠다.’ 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성남시청소년재단 사무국 청소년활동진흥팀 031-729-9052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