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진용복 운영위원장 “제14회 자랑스런 경기인대상 ”광역의정 부문 대상 수상

조여일 | 입력 : 2018/09/14 [07:53]

 

▲ 진용복의원_자랑스런 경기인대상 수상     © 내일을 여는 신문

 

경기도의회 운영위원회 진용복 위원장(용인3, 더불어민주당)13경기문화재단 다산홀에서 열린 14회 자랑스런 경기인대상시상식에서광역의정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자랑스런 경기인대상은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일꾼을 찾아 시상하고 널리 지역사회에 알려 밝은 사회를 만들고자 매년 경기방송이 주최하는 행사로 이번 행사는 광역의정부문, 행정부문 등 총 9개 부문 총 11명을선발시상했다.

 

현재 여성가족교육협력위원회 소속으로도 활동하고 있는 진용복 운영위원장은9, 10대 경기도의원으로 활동하는 동안 경기도기금관리 기본 조례 일부개정 조례안 등 14건의 조례안을 대표발의하고 540건의 조례안, 건의안 등을 공동 발의했다. 아울러 보육료 현실화, 미세먼지 저감 방지 등을 주제로 도정질의를 하는 등 경기도내 각 분야에 걸친 주요 현안을 해결하기위해 노력하였으며, 용인지역 민원을 청취하고 해결책을 모색하는 등 지역사회의 대변자 역할을 하였다.

 

진용복 위원장은 경기도의회에 우수한 의원들이 많이 있음에도 본인이 이런 큰 상을 수상할 수 있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경기도의원을 대표해서 주는 상이라고 생각하고, 앞으로도 늘 낮은 자세로 도민과 소통하고 의견을 경청하여 더 나은 정책을 마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