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박근철 안전행정위원장, 공무원 체육대회 개막식 참석

마음껏 기량을 발휘하며, 서로를 응원하고 격려하는 자리 되길 당부

조여일 | 입력 : 2018/09/14 [07:56]

 

경기도의회 안전행정위원회 박근철 위원장(더불어민주당, 의왕1)13일 오전 10, 포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제19회 도지사기 공무원 체육대회 개막식에 참석했다.

 

▲ 박근철 위원장_공무원 체육대회 개막식 참석     © 내일을 여는 신문

 

이 자리에서 박근철 위원장은 경기도 31개 시군이 함께하는 공무원체육대회개최를 축하하고, 경기에 출전하는 선수단을 격려했다.

 

박근철 위원장은 선수단을 만나 경기를 통해 마음껏 기량을 발휘하며 정정당당하고열띤 대결을 펼쳐주길 바란다, “아울러 서로를 응원하고 격려하며 운동을 통해경기도의 공무원이 하나로 화합하는 자리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박근철 위원장_공무원 체육대회 개막식 참석     © 내일을 여는 신문

 

한편, 이날 개회식에는 경기도의회 김원기, 안혜영 부의장과 이재명 경기도지사를비롯한 각 시·군의 시장, 군수, 의회 관계자, 참가 선수와 응원단 등 7,000여명이 함께했다.

 

올해로 19회를 맞이한 도지사기 공무원 체육대회는 매년 경기도와 31개 시군 소속공무원들이 모여 축구, 테니스, 탁구 등 9개 종목에서 기량을 겨루는 자리로 올해는913()14() 이틀 동안 포천종합운동장에서 5,459명의 선수들이참가한 가운데 진행된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