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욱 의원 국비 예산 확보 성남의료관광컨벤션 오늘 개최

조여일 | 입력 : 2018/09/14 [22:13]

              - 김병욱 의원 행사 기획단계부터 참여, 문체부 설득, 국비 예산 확보 등
사업 제안부터 예산확보까지 다각도로 기여 -

 

오늘(14)부터 16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성남의료관광컨벤션(SIMTC)은 주로 광역지자체에서만 개최되던 의료관광컨벤션 사업을 전국 최초로 기초지자체인 성남시에서 개최한 행사로 김병욱 국회의원은 행사 기획단계에서부터 참여하였고 관련 부처인 문체부 설득 및 국비 예산확보 등 사업 성사를 위해 물심양면 노력해왔다.

 

김병욱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성남 분당을)14일 성남국제의료관광컨벤션 개막식과 관련 행사에 참석하여 성남시장과 유관단체장 및 행사에 참석한 11개국54명의 해외 바이어들과 함께 행사를 빛냈다.

 

개막식 축사에서 김병욱 국회의원은 성남시의 연평균 의료관광객 유치 연평균 성장률은 약 73%로 주요 광역지자체의 연평균 성장률 약15%를 압도적으로 뛰어넘을 정도로 가파르게 성장해왔다. 이번 행사는 성남시가 국제의료관광분야 대한민국 1번지로 도약 하는데 크게 기여할 것이다라고 말한 뒤 사업 성사를 위해 기획 단계부터 참여했고 관계 부처인 문체부 설득 및 국비 확보까지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앞으로 이 행사가 계속 지속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